본문 바로가기
정보

코로나 백신 부작용

by 주뉴소 2021. 9. 8.
728x90
반응형

코로나 백신 부작용에 대해서 뉴스나 방송에서 사례들을 접하게 되면 누구나 할거 없이 걱정이 앞서게 되어 있습니다. 그렇기에 코로나 백신 접종에 대한 실례도 많이 떨어지고 나도 겪으면 어쩌나 하는 마음이 들기에 불안하게 생각할 수 밖에 없는거 같습니다.

 

코로나 백신 부작용

코로나-백신-부작용

코로나 백신 부작용으로는 "근육통, 열, 두통, 고열, 피로감, 오한, 메스꺼움, 조홍, 부어오름 등이 나타나는 것이 코로나 백신 부작용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화아지 백신이나 모더나 백신이나, AZ백신도 그렇고 1차 접종시에는 주사를 맞은 팔 부위에 통증이 느껴지고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 백신 1차 접종 시 몸 전체의 피로감, 두통, 근육통, 오한, 메스꺼움, 발열, 어지로움의 증상들이 나타나며, 이 증상들은 짧으면 하루 길면은 이틀, 삼일정도의 시간이 지나면 증상이 모두 없어지는 경우가 다반사라고 합니다.

 

화이자 코로나 백신 부작용 최신사례

화아지-코로나-백신-부작용

화이자 코로나 백신 1차 접종 후 소장이 썩는 증상 등을 보였던 24세 초등학교 교사가 결국 코로나 백신을 맞은 한 달여 만에 사망하였다는 뉴스 보도가 2021년 9월 8월에 보도되었습니다. 화이자 코로나 백신의 대표적인 부작용인 "혈전"이 발생하였고, 그 혈전이 혈관을 막아 소장이 섞었다는 것으로 뉴스는 보도 하였습니다.

 

또한, 남성 교사 24세 A씨는 지난 7월 28일 순천의 한 동네 병원에서 화이자 백신 1차 접종을 받을 당시 "1차성 레이노(손끝 쪽 혈관 연축)"와 "기무라 병(귀 주위 염증 질환)"을 앍고 있었지만, 술과 담배를 멀리하고 9월 입대를 앞뒀을 만큼 건강하여 코로나 백신 담당 의사도 접종을 권한 것으로 전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백신-부작용-청원

 

A씨는 코로나 백신 접종 후 일주일 동안 가벼운 소화불량을 호소하였으며, 그로 인하여 소화제를 복용하던 그는 8월 10일 극심한 통증을 호소하며 근처 종합병원에 입원하게 되었습니다. 종합병원 의사는 A씨의 "간이 너무 많이 부어있다, 이건 코로나 백신 부작용"이라며 "우리 병원에서 치료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니 대학병으로 가라"고 조언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대학병원으로 옮겨진 A씨는 대학병원 응급실 측에 전혀 다른 대답인 "코로나 백신 접종과 관계없으며 기저질환으로 인한 통증일 뿐이라는 것"이라는 답만 듣고 그저 역 처방만 받은 채 집으로 돌아와야만 하였다고 밝혔습니다. 다음날에도 A씨는 고통을 호소하여 처음 진료 받았던 종합병원 응급실에 다시 실려가게 되었습니다.

 

종합병원 담당의사는 A씨는 다시 검사를 해보아도 이건 코로나 백신 부작용이 맞으며 혈소판감소성 혈전증(TTS)"라며 다시 또 대학병원 응급실로 A씨를 이송시켰습니다. 결국에 A씨는 지난달 12일  혈전이 혈관을 막아 소장이 썩어 소장의 절반을 제거하는 수술을 받았고, 일반 병동으로 옮겨지면서 몸 상태가 많이 호전되는가 싶더니, 주말이 넘긴 뒤 A씨는 많은 피를 쏟으며 정신을 읽었습니다.

 

그리하여 중환자실로 다시 이동한 A씨는 재수술을 반복하였으나 9월 3일 오후 10시에 사망을 하게 되었습니다. 

 

모더나 코로나 백신 부작용 최신사례

모더나-코로나-백신-부작용

남편 A씨는 건강하던 마흔 살 아내가 지난달 18일 코로나 모더나 백신을 접종하고 "어지러움, 두통, 고열, 근육통, 메스꺼움, 하혈" 등의 증상을 겪다가 30일 오전에 갑작스럽게 집에서 쓰러졌다고 이야길 전하였습니다. 이어 남편 A씨는 놀란 마음에 119를 불러 대학병원 응급실에 갔으며, 백신을 맞고 일어날 수 있는 이상반응이라는 답변을 담당의사게 듣고 급하게 CT촬영을 한 결과 "급성 뇌출혈 진단을 받았다"고 하였습니다.

 

남편 A씨는"급성 뇌출혈로 피가 많이 고여 있어서 응급 뇌수슬을 진행해야 살 수 있다고 하여 3시간 넘는 수술을 하고 중환자실로 갔지만, 아내는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사경을 헤매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또 다른 이는 모더나 백신을 맞은 58세 어머니가 급성 심근경색 진단을 받고 치료 중이라는 가족의 청도 같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코로나 백신 접종 부작용으로 인하여

코로나-백신-부작용

계속해서 이렇게 나타나는 신종 코로나 백신 접종 사고가 계속해서 이어지면서 코로나 백신 접종을 받지 않겠다는 여론이 높아지고 있으며, 코로나 백신 접종 이후 사망 및 백혈병 진단 등 이상반응 신고 사례가 늘어나고 유효기간이 지난 코로나백신을 접종하거나 다른 백신을 접종하는 오접종 사례등이 불거지면서 "백신 포비아(공포)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보건복지부 중앙사고수습본구가 9월 7일 발표한 제6차(8월) "코로나-19 관련 인식조사"에 따르면 코로나 백신 미접종자 중 코로나 백신 예방접종을 받을 의향이 없다는 응답이 14.8%로 한 달 전 7.9%보다 6.6% 상승하였으며, 코로나 백신 접종을 망설이는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예방접종 이상반응에 대한 우려 때문에(81.6%)"였다고 밝혔습니다.

 

 

 

반응형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농협 재난지원금 신청  (1) 2021.09.08
국민의 힘 대선후보 경선 일정  (1) 2021.09.08
국민은행 재난지원금 신청  (0) 2021.09.07
더샵 천안레이크마크 청약 접수 일정  (0) 2021.09.07
종이의 집 시즌 5  (1) 2021.09.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