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 기업 실리콘투 공무주 청약을 진행합니다. 그리고 실리콘투가 코스닥 시장 상장 후 브랜드 라인업 다변화, 해외거점 확대, 인큐베이션 지원 등으로 사업영역을 강화하겠다는 계획도 밝혀서 더욱 더 이목을 집중 받고 있습니다.
실로콘투 공모주 청약
실리콘투는 국내 최대 규모의 K-뷰티 온라인 플랫폼 "스타일코리안닷컴"을 구축하여 해외 개인고객을 위한 리테일몰과 기업고객을 위한 홀세일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리고 9월 9일 온라인 기업설명회를 열고 핵심 경쟁력과 중장기 성장전략 등을 밝혔습니다.
또한, 실리콘투 온라인 플랫폼 "스타일코리안닷컴"은 전 세계 110여 개국에서 200개 이상의 K-뷰티 브랜드를 판매하는 온라인 역직구몰인데, 이용자 고객수만 100만명 이상 사용중인 대형 온라인 역직구몰입니다. 그리고 실리콘투는 물류 대행, 영업 및 재고관리 대형(풀필먼트), 마케팅, 미디어 콘텐츠 제작, 브랜드 관리 등 K-뷰티 유통과 관련된 모든 단계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리콘투는 코스닥 상장 후 다양한 인프라를 활용하여 K-푸드, K-패션 등 새로운 카테고리를 확장해 나갈 계획을 밝혔으며, 해외 진출 시 성공 가능성이 아주 높은 브랜드를 선별하여 육성하는 지분투자에도 속도를 낼 계획이며, 온라인/오프라인 할거 없이 상품 유통의 초 연결 네트워크를 구축한다는 전략을 가지고 있다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미국 서부지사, 미국 동부 지사, 쿠웨이트, 인도네시아, 칠리 세계적으로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전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실리콘투 공모주 일반 청약일정
실리콘투의 2020년 경영실적은 매출액 994억원, 영업이익 80억원이며, 올해는 상반기에만 2020년 연간 매출액의 66%를 달성하였으며, 상반기 매출액은 652억원이고 영업이익은 58억원입니다. 계속해서 성장해 나가고 있는 실리콘투의 공모주 청약이 이런 이유 때문에 더욱 인기가 많은것으로 해석을 하고 있습니다.
실리콘투 영업이익
- 2020년
- 경역실적 : 매출액 994억원
- 영업이익 : 80억원
- 2021년 상반기
- 경역실적: : 매출액 652억원
- 영업이익 : 58억원
실리콘투 공모주 청약일정은 9월 10일까지 기관투자자들 대상으로 수요예측을 진행하였으며, 9월 14일부터 15일까지는 일반 청약을 시행합니다. 공모주식수는 165만 4천주, 희망 공모가밴드는 2만 3천800원에서 2만7천200원이며, 실리콘투 공모규모는 393억 7천만에서 449억 9천만원입니다. 그리고 대표 주관회사는 "삼성증권"과"미래에셋증권"입니다.
실리콘투 공모주 청약일정
실리콘투 공모주 일반청약 : 9월14(화)부터 9월 15일(수) 일반청약 시행
실리콘투 공모주 공모주식수 : 165만 4천주 (희망 공모가밴드 2만 3800원~2만7200원)
실리콘투 공모주 규모 : 339억 7천 ~ 449억 9천만원
실리콘투 공모자 주관회사 : 삼성증권, 미래에셋증권
실로콘투 김성운 대표는 "실리콘투가 확보한 플랫폼은 회사가 가진 모든 자산을 공유가치로 제공하고 해외에서 국내로, 국내에서 해외로 상호협력이 가능한 선순환 구조"라며 "k-뷰티를 시작으로 대한민국 상품이 해외에 쉽고 빠르게 전파될 수 있도록 튼튼한 파이트라인을 구책해 세계 속 k-브랜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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