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DGB대구은행 미성년 자녀 계좌개설 현금 10만원 증정 이벤트

by 주뉴소 2024. 2. 6.
728x90
반응형

DGB대구은행은 2024 갑진년 설날 및 신학기를 맞이해 세뱃돈, 용돈 등을 관리하는 어린이, 청소년을 위한 미성년 계좌 개설 및 체크카드 발급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벤트 일정과 대상자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DGB대구은행 자녀계좌 이벤트

     

    대구은행 자녀계좌 개설 이벤트 기간

    설 명절을 앞두고 실시되는 자녀명의 계좌 개설 이벤트는 신학기가 진행되는 3월 말까지 2개월간 진행되며, 미성년자 명의의 계좌개설이나 체크카드를 iM뱅크 우리아이맞춤 서비스를 통해 비대면으로 대리 발급하는 법정대리인 부모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 신청 없이 전원 자동 응모됩니다.

     

    이벤트 대상자 및 내용

    자녀계좌는 0세에서 만18세까지의 자녀 명의 계좌 개설 시에 이벤트 대상자가 됩니다. 자녀 명의 계좌 개설 시에는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를 드리며, 만 12세~만 18세 자녀 명의 체크카드 발급 시에는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5천 원)이 전원 지급됩니다. 이 외에도 고급 식기세척기 (1명), 에어팟 프로 2세대 (5명), 보너스 세뱃돈 10만 원 (10명)이 추첨 증정됩니다.

     

    iM뱅크 우리아이 계좌개설 필요서류

    iM뱅크 앱에서 '우리아이맞춤서비스' 메뉴로 기존 영업점에서만 대면으로 가능했던 미성년자 계좌 개설을 비대면으로도 개설할 수 있는데 이때, 친권을 보유한 법정대리인인 부모가 본인명의 신분증과 휴대전화, 인증서가 있으면 누구나 실명확인을 통해 계좌개설이 가능합니다. 가족관계증명서류 등을 대법원 가족관계등록시스템에서 스크래핑을 통해 행정기관 서류발급이나 영업점 방문 없이도 입출금 계좌 개설 및 체크카드를 발급하는 절차입니다.

    대구은행 iM뱅크

     

    iM스마트통장·똑디 체크카드 혜택

    비대면 'iM스마트통장' 발급 시에는 수수료가 전액 면제되며 체크카드는 DGB대구은행 자체 캐릭터 똑디 체크카드와 카카오페이 체크카드의 캐릭터 디자인을 선택 발급할 수 있습니다. 똑디 체크카드는 스타벅스, 이디야커피, CU, GS25, 올리브영, 다이소 등 청소년들의 소비가 많은 가맹점에서 결제 시 5% 캐시백 되는 할인 혜택이 있으며,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는 주요 온라인쇼핑몰 10%, 오프라인 가맹점 5%의 캐쉬백 할인, 그리고 카카오페이 사용처인 배달의 민족, 카카오 선물하기, 인터넷 신라면세점 등에서 카카오페이 결제 시 15% 캐시백 할인이 되는 혜택이 있습니다.

     

    https://hellojello.tistory.com/563

     

    고금리 적금 Best 이자 끝판왕 적금 추천

    적금을 가입할 때 가장 먼저 중요하게 확인하는 것은 금리입니다. 기간, 월 최대납입금액, 최소납입금액 등도 확인해 보지만 이자는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조건 중 하나입니다. 이번에는 금리

    hellojello.tistory.com

     

    https://hellojello.tistory.com/428

     

    어린이적금 추천 : 고금리 예·적금 상품 BEST 5 추천

    새 학기 시즌을 맞아 고금리 예·적금 상품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자녀를 위해 자녀한테 저축하기 좋은 습관을 만들어 주고 싶은 부모님들이 많으실 겁니다. 혜택 좋은 어린이적금 BEST상품에 대

    hellojello.tistory.com

     

    https://hellojello.tistory.com/487

     

    명절 자녀 용돈관리 : 예·적금 상품 알아보기

    명절을 맞아 자녀들이 받은 용돈을 경제 교육이나 목돈마련을 위해 계획하는 부모님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자녀들의 용돈을 별도로 모아 재테크를 하기도 하고, 아이들이 명절 용돈으로 목돈

    hellojell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