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암호화폐

비코인(bee coin)가입방법, 추천코드(추천인)

by 주뉴소 2021. 3. 16.
728x90
반응형

비코인(bee coin)는 사용자가 가상화폐 비코인을 휴대전화로 채굴하여 얻을 수 있는 코인입니다. 비코인(bee coin) 테스트 버전은 2020년 8월 8일 시작되어 2020년 12월 공식적으로 출시하였습니다. 현재 사용자는 5백만 명이 넘어섰습니다.

 

비코인(bee coin)가입방법

비코인(bee coin)은 플레이어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1단계에 도달하였으며 2단계에는 서비스나 상품을 제공하는 마켓플레이스 구축, 2단계에서 12개월 후 3단계인 거래소시장에 상장 진입을 예정하며 상장이 되어야만 실재 가치를 가질 수 있는 코인이 되겠습니다. 또한 비코인은 출시되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시간당 채굴할 수 있는 코인이 높으며, 파이코인과 상당히 채굴 속도가 빠른 편입니다. 다만 파이 코인은 개발된 지 오래되었으며, 비코인보다는 파이코인 상장이 지금은 더욱 유력하다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비코인 또한 상장에 대한 기대치가 높은 코인이기에 동시에 채굴을 하시면 도움이 될 거라 판단됩니다.

 

기대치 높은 비코인(bee coin)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세요
추천인 코인 : you1004
비코인은 추천인 코드 사용을 의무화되었으며, 입력 시 추가 25% 채굴 속도 증가

 

비코인(bee coin) 가입/채굴방법

전화번호 등록 시 010에서 앞 자이 0을 빼고 "10-1234-1234"로 등록을 해주세요.

  • 구글 플레이 스토어 bee coin 검색 -> 애플/페이스북/전화번호 중 선택 -> 인증 -> 추천인" you1004 "등록 -> 채굴 시작

 

 

1.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애플/페이스북/전화번호 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페이스북/애플 아이디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전화번호를 선택을 하셨으며 위에 말씀드렸듯이 010에서 앞에 0을 빼시고 10-1234-1234로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bee coin-인증-선택

 


 

2. 비코인(bee coin) 계정 name 설정을 하셔야 하며, 추후 소유권 인정을 받기에 정확하게 영어로 기입을 하시는 걸 추천드리며, 하단에는 다른 사람을 추천하기 위한 코드 name를 설정하시면 됩니다.

 

비코인-Neme-설정

 


 

3. 비코인(bee coin) 추천인 입력 코드 의무사항이며, 추천인 입력을 하지 않으면 비코인을 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비코인 추천인 코드 " you1004 " 입력 시 25% 채굴 속도 증가합니다. 추천인까지 모두 입력을 하셨으며, 비코인 채굴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비코인-추천인-코드-you1004

4. 추천인 코드 " you1004 "까지 입력을 하셨으면 비코인 채굴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비코인(bee coin)은 천둥 버튼을 누르고 24시간 채굴 세션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비코인-채굴-시작

 


 

비코인(bee coin) 획인 방법

비코인(bee coin)은 3가지 방법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비코인(bee coin) 첫째 채굴 방법

  • 매일 로그인하여 24시간 채굴 세션을 활성화하여 홈 스크인 에 있는 번개 모양의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 24시간 동안 시간당 1,6 Bee"총 사용자 수가 10만 명 초과한 경우 시간당 0.8 Bee, 100만 명 초과한 경우 시간당 0.4 Bee, 1000만 명 초과한 경우 시간당 0.2 Bee, 1억 명을 초과한 경우 시간당 0.1 Bee"비율로 bee 잔액이 계속 증가할 것입니다. 

 

비코인(bee coin) 둘째 채굴 방법

  • 25% x 여러분의 자금 요율 x 팀에서 활동적인 채굴자 수(추천인 수)로 추가 bee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즉, 추천인 코드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이제 시작하시는 분들은 추천인 코드 " you1004 " 수가 많은 추천인을 추천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추천인 코드 " you1004 " 는 공동체가 커지고 더 많은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비코인을 구축하는데 도움을 주는 사람입니다.

비코인(bee coin) 셋째 채굴 방법

  • 채굴 부서 구성원에 대한 신뢰도를 확인하여 검증자로서 추가적인 자금 요율을 획득합니다. 검증자 역할은 단계에서만 실행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