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암호화폐

비코인(bee coin) 시세 추천인 전망

by 주뉴소 2021. 3. 16.
728x90
반응형

Bee Network는 기본 운영이 자동화되어 인적 개입 없이 코딩된 규칙과 원칙에 동의하게 되는 탈중앙형 자율 조직, 다오(DAO: Decentralized Autonomous Organization)입니다. Bee Network라는 이름은 케빈 켈리(Kevin Kelly)가 쓴 유명 서적 통제 불능: 인간과 기계의 미래 생태계 (원제: Out of Control)에 명시되어 있는 하이브 마인드(Hive Mind) 개념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비코인 가입방법은 해당 링크를 따라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코인 (bee coin) 소개

비코인-bee-coin-전망

Bee Network는 기본 운영이 자동화되어 인적 개입 없이 코딩된 규칙과 원칙에 동의하게 되는 탈중앙형 자율 조직, 다오(DAO: Decentralized Autonomous Organization)입니다. 하이브(hive), 즉 벌집은 구조상 하이브 마인드의 비유로 받아들여집니다.각각의 꿀벌들은 역할 분업이 명확하게 되어 있어 각자의 역할, 그리고 그에 따른 책임을 갖고 있어 중앙 권력이 없는 상황에서도 벌집 운영을 원활히 하기 위해 조직적이고 자발적으로 협력합니다. 또한, 이러한 생태계는 수천 개의 개별적인 생산에 의존하여 벌집의 생산성을 만들어 내는 탈중앙화 시스템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렇게 자급자족하는 생태계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조직 내 개인 및 모듈의 존재 인식: 개인과 모듈은 높은 수준의 독립성을 가지면서도 서로 긴밀한 접촉을 유지합니다. 독립성은 각 모듈이 자체적인 분업을 하고 있으며, 밀접한 접촉은 관계자들 간 편리하게 의사소통을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 각 모듈 내 강력한 수용 기능: 중앙 권력이 없을 때 각 모듈의 수용 기능은 평형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 개인과 모듈의 통일된 목표와 특별한 능력: 위에서 언급한 특징을 실행하기 위해, 각 개인과 모듈은 같은 목표를 갖고 있으며, 일부는 독립적으로 꿀을 얻지만 일부는 독립적으로 경로를 찾는 것처럼 각 개인과 모듈은 자신만의 방식대로 목표에 이바지합니다.

 

벌집 내 조직 구조에는 여왕벌과 수많은 일벌이 있습니다. 벌들은 춤을 추면서 (꿀을 얻을 수 있는 위치를 알려주는 것과 같은) 의사소통을 합니다. 벌집이 공격을 받아 벌이 신호를 보내면 나머지 벌들이 합세하여 싸울 것입니다. 벌들에게서 보이는 이러한 형태의 협동은 벌집을 완전한 조직으로 만들어 줍니다. 개개인의 자발적인 기여에 의존해 하나의 벌 집단이 운영됩니다. 개개인의 힘은 상대적으로 제한되어 있지만, 이들의 힘이 합쳐져 만들어진 협력은 매우 강력할 수 있습니다.

 

하이브 마인드의 구현

이 프로젝트는 네트워크가 벌집처럼 작동하여 각 개인의 자발적인 기여가 합쳐져 네트워크가 강력한 힘을 얻어 번창할 것이라는 비전과 함께 Bee Network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비코인(bee coin) "구글 플레이스토,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하세요
추천인 코드 : you1004
비코인은 추천인 코드 사용을 의무화 하였습니다. 입력 시 채굴속도 25% 증가

 

비코인(bee coin) 프로젝트 전망

핵심 팀

Bee Network의 핵심 팀은 인터넷과 블록체인 기술 분야에 있는 일류 전문가, 수학 암호 기법 전문가, 커뮤니티 자원봉사자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Bee Network 팀에 가입하거나 커뮤니티 자원봉사자 일원이 되고 싶으시다면, bee@bee.com으로 이력서와 함께 메일을 보내주세요.

 

Bee Network는 익명의 후원자에게서 받은 지원 자금으로 초기 개발 대부분이 이루어졌으며, 이 프로젝트는 계속해서 추가적인 지원을 받을 것입니다. 또한, 저희는 Bee Network 재단 설립도 진행 중입니다. 재단 설립과 동시에 핵심 팀원, 후원자, 자문위원 명단을 발표할 것입니다. 재단과 핵심 팀이 총 발행된 Bee의 25%를 개발 포상금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프로젝트 후원자들에게도 Bee가 할당됨으로써 Bee Network 생태계는 한층 더 커질 것입니다.

 

Bee Network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개방형 인터넷 플랫폼과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인 디앱(Dapp: Decentralized Application) 생태계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플랫폼에 있는 모든 사용자를 소비자, 기여자, 가치 소유주의 역할로 동시에 전환한다는 궁극적인 목표를 가지고 모바일 게임, 소셜 네트워크, 전자상거래,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도 점진적으로 도입할 것입니다.

 

 

 

사용자 개발 단계

  • 1단계: 사용자 0~100만 명이 있는 단계입니다. 이미 사용자 100만 명이라는 기록을 달성했습니다.
  • 2단계: 사용자 100만~1000만 명이 있는 단계입니다. Bee Network와 사용자의 안전 및 사생활을 보호하기 위해, 개발 2단계가 지닌 목표의 핵심은 사용자 타당성을 확인하기 위해 고객 알기 제도(KYC: Know Your Customer)를 실행하는 것입니다.
    • 고객알기제도외에도 커뮤니티 구성원들이 다음 단계 목표의 핵심을 정의하기 위해 각각의 아이디어를 낼 수 있는 커뮤니티 서비스도 구축할 것입니다.
    • 또한, 2단계에서는 역동적인 커뮤니티 안에 있는 사용자 상호 작용에도 Bee Network의 운영이 계속해서 안정적으로 진행되도록 노드(Node) 및 디앱(Dapp) 생태계 시스템을 도입할 것입니다.
  • 3단계: 사용자 1천만 ~ 1억 명이 있는 단계입니다. 3단계에서는 Bee Network 가치 교환 시장을 개발할 것입니다. Bee Network의 생태계가 성숙하고 지속 가능할 때 출시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Bee Network의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개방형 인터넷 플랫폼을 이용해 거래할 수 있도록 조성될 것입니다.
비코인(bee coin) "구글 플레이스토,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하세요
추천인 코드 : you1004
비코인은 추천인 코드 사용을 의무화 하였습니다. 입력 시 채굴속도 25% 증가

 

비코인(bee coin) 프로젝트 세부사항

Bee 네트워크는 사용자가 휴대폰으로 채굴할 수 있는 암호화폐 비(Bee)를 획득할 수 있도록 게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블록체인 혁신입니다. Miner, Referrer 및 Verifier 역할을 수행함으로써 Bee Network 플레이어들은 Bee에서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Bee Network는 Bee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Bee 잔액으로 실제 생활에서 상품, 서비스, 전문지식을 교환할 수 있는 플레이어를 육성하고 Bee를 fiat머니와 거래할 수 있는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에 상장하는 진정한 사람들로 구성된 네트워크로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Bee Network 경제 모델은 다음과 같은 원칙에 따라 구축됩니다.

  • 전체 사용자 기반이 전 세계적으로 10억 명으로 성장했을 때 새로운 Bee 공급량은 0이 됩니다.
  • 가입자는 늦은 가입자들보다 더 일찍 보상을 받아야 합니다
  • Bee Network의 핵심 develo에 의해 더 많은 기여를 받은 사용자들은 더 나은 보상을 받아야 합니다.
  • pment 팀은 인정받고 보상받아야 합니다
  •  Bee의 총 공급량은 사용자 수에 따라 다릅니다.

Bee 네트워크가 10억 사용자 마크를 달성했을 때 Bee의 공급을 중단할 때 Bee의 총 공급량은 M + R + V + C입니다. M, R, V는 모든 광부, 레퍼러, 확인자가 공급이 중단되기 전에 Bee어들인 총 Bee입니다. C는 (M + R + V)의 25%인 Bee Network의 핵심 개발 팀에 보상된 Bee를 말합니다.

 

따라서, Bee의 실제 총 공급량은 Bee Network가 10억 사용자 수를 기록하기 전의 총 사용자 활동에 따라 달라집니다. 아직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은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지만 대중에게 알려지지 않은 비교적 새로운 기술이기 때문에, 우리 비 네트워크는 우리의 어플리케이션이 모든 사람들에게 암호화폐에 대해 교육하는 유용한 도구가 되기를 바란다.

 

비 네트워크는 다운로드와 플레이가 자유롭기 때문에 가상화폐에 대해 배우면서 플레이어는 자신의 주머니에서 투자하지 않고도 성장하는 자산에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됩니다. 비코인(bee coin) 시세 추천인 전망은 두고 보면 알 수 잇지만 비코인도 상장이 가능한 코인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습니다. 

 

비코인(bee coin) "구글 플레이스토,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하세요
추천인 코드 : you1004
비코인은 추천인 코드 사용을 의무화 하였습니다. 입력 시 채굴속도 25% 증가

 

 

 

비코인(bee coin)가입방법, 추천코드(추천인)

비코인(bee coin)는 사용자가 가상화폐 비코인을 휴대전화로 채굴하여 얻을 수 있는 코인입니다. 비코인(bee coin) 테스트 버전은 2020년 8월 8일 시작되어 2020년 12월 공식적으로 출시하였습니다. 현재

hellojell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