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암호화폐

파이코인 KYC 인증받기

by 주뉴소 2021. 3. 2.
728x90
반응형

파이코인 KYC인증 받기는 필수, 그렇다면 KYC는 Know Your Customers의 줄임말로 한국어로 하면 "고객알기제도"라고 불립니다. 고객정보를 확인하여 자금세탁 등 불법 행위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만든 제로가 "KYC인증"제도 입니다.블록체인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KYC인증에 대해 한 번씩 들어보셨을 겁니다. 특히 ICO에 참여해 보셨다면 KYC를 직접 체험까지 해보셨을 겁니다.  파이코인이란 스마트폰 어플로 다운로드하여 24시간마다 한 번의 클릭으로만, 100% 자동으로 채굴해주는 기반에 코인 프로그램입니다.

 

 

파이코인 KYC 인증받기(신분인증)

파이코인-KYC-인증

 

KYC인증은 파이코인에서 선정이 되신분들만 가능하며, 인증되신분들에 한해서 KYC 인증 팝업장이 나타나게 되어 있습니다. 팝업 창에 보이는 "Check Documents"를 클릭하시면, 왼쪽 이미지의 설문조사 화면이 나타나게 되어있습니다. 빨간색으로 표시된 순서대로 체크를 하시면 됩니다.  지금 KYC인증을 통과하더라도 코인 전송 기능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2021년 상장 예정인 파이코인을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하세요

 

초대코드 : love7982

 

파이코인은 추천인 코드 사용을 의무화 하였으며, 입력시 1.0 파이 무료지급 및 채굴속도 증가

 

 

왼쪽 메세지가 내용

  • 무료 KYC 슬롯 필수 서류가 있을 때까지 다음 24시간 동안 무료로 KYC를 통과하도록 선택되었습니다.
  • KYC는 당신이 인간임을 증명하기 위한 신원 확인이며 메인넷에서 Pi를 청구하기 전에 요구되는 사하입니다.
  • 24시이내에 KYC를 수행 하시겠습니까?

 

 

오른쪽 메세지 내용

Country(국가입력)

  • 한국선택

Documents(서류)

아시아권은 현재 여권으로 인증이되며, 신분증이나 운전면허증 인증은 차후에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당신은 여권을 소지하고 있습니까?
  • 당신은 국가 신분증이 있습니까?
  • 당신은 운전면허증이 있습니까?

SUMBIT 클릭

  • 해당 사항에 모두 클릭하시고 submit버튼을 누르세요

 

 

 

KYC인증이란

KYC-인증-설명

블록체인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KYC인증에 대해 한 번씩 들어보셨을 겁니다. 특히 ICO에 참여해 보셨다면 KYC를 직접 체험해 보신분들도 계실겁니다. KYC는 Know Youy CuStomers의 줄임말로 한국어로는 "고객알기제도"라고 불립니다. 고객정보를 확인하여 자금세탁 등 불법 행위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만든 제도입니다.

 

KYC는 투명한 금융거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글로벌 금융 기관이 모두 채택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블랙체인 업계에서도 KYC인증 도입이 거의 필수에 가까워졌습니다. KYC인증은 고객이 ICO에 참여하거나, 신규 계정을 개설할 때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거래 당사자는 본인의 신원과 거래목적, 자금 규모 등을 제출해야 합니다. 진행하는 곳마다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대체로 운전면허증, 여권 등을 본인 사진과 함께 체출하여 KYC인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욱 까다로운 곳은 거주지 증명을 위한 등본이나 은행 계좌 정보를 첨부하라고도 합니다.

 

자료를 제출하고 나면 파이코인 KYC인증받기가 마무리되기까지 약 1 ~ 3일 정도가 소요되며, 완료 여부를 이메일로 전달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KYC 인증을 활용하지 않고 자금모집 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자금세탁 및 불법행위 등에 활용된다는 우려가 제가되면서 자발적인 KYC 도입이 활발해지고 있습니다.

 

2021년 상장 예정인 파이코인을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하세요

 

초대코드 : love7982

 

파이코인은 추천인 코드 사용을 의무화 하고 있으며, 추천인 입력 시 1.0파이 무료지급 및 채굴속도 증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