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암호화폐

파이코인 방패, 파이코인 상장, 파이코인 거래

by 주뉴소 2021. 3. 2.
728x90
반응형

현재 투자에 관심이 많으신분들 사이에서 부척 핫한! 상장되면 비트코인 부럽지 않을 정도로 불리는게 바로 " 파이코인(pi network) 입니다. 파이코인은 지금 바로 상장 전에 미래 전망의 투자를 공짜로 누구나 할 수 있으며,별다른 시간과 노력이 없어도 엄청난 기회를 얻을 수 있는 투자상품 입니다

 

파이코인 방패! 파이코인 상장! 파이코인 거래

파이코인

 

요즘 들어 연령 제한 없이 모든 사람들이 재테크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10년 전 처음으로 "블록체인" 기반에 가상화폐가 일본에 어떤 개발자에 의해 만들어 졌습니다. 초창기에는 많은 사람들이 가상화폐라는 것에 관심초자 보이지 않았습니다. 이때 당시만 하더라도 1코인 100 ~ 200원 하던게 세월이 지나면서 1개당 4,500만원으로 값어치 상승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억만장자 계열에 올라 호사를 누리고 있습니다.

 

2021년 상장 예정인 파이코인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하세요

 

초대코드 : love7982

 

(파이코인은 추천인 코드 사용을 의무화 하였습니다. 입력 시 1.0파이 무료지급 됩니다)

 

 

파이코인

파이코인은 스마트폰 어플로 다운로드하여 24시간마다 한 번의 클릭으로만, 100% 자동으로 채굴해주는 기반에 코인 프로그램입니다. 중국에서는 파이코인이 벌써 실거래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 성장이 되면 수십배에서 수백 배까지 오를 전망이라고 볼 수 있는 상품이 바로 "파이코인" 입니다.

 

그리고 구글에서도 파이코인에 투자를 하면서 적극적으로 밀고 있다고 하니 정말 믿음이 갈 수 밖게 없습니다. 현재 보유 회원 수로만으로 봐도 정말 핫하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2019년 파이코인 서브시 시작으로 2021년 현재 1천만명 이상 회원이 있습니다.

 

추후 예상으로는 3천만 명이 되면 채굴이 안될거 같다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그러면 갑어치가 그만큼 상승할 수 가 있다고 하니,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글 보시는 분들은 바로 시작하셔야 합니다.제2의 비트코인을 재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생각이 드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2021년 상장 예정인 파이코인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하세요

 

초대코드 : love7982

 

(파이코인은 추천인 코드 사용을 의무화 하였습니다. 입력 시 1.0파이 무료지급 됩니다)

 

 

파이코인 방패란?

-. 파이코인 방패는 등록된 유저들 간의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보안서클 수단입니다. 보안 서클은 pi의 각 멤버에 의해 신뢰할 수 있는 멤버들로 구성된 구성원으로 이루어진 그룹입니다. 보안 서클은 불량 행위자가 부정 거래를 실행하지 못하도록 하는 글로벌 신뢰 그래프를 작성하여 암호화폐를 보호 합니다. 비트코인과 같은 암호화된 기구는 채굴자들에게 에너지를 소비하도록 강요함으로써 이들의 원장을 보호하는 반면, pi는 회원들이 서로 신뢰할 수 있다고 보증할 때 원장을 보호합니다.

 

pi의 기부자들은 신뢰할 수 있는 3~5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보안 서클을 구축함으로써 서로를 보증합니다. 보안 서클은 부정 거래를 실행하지 않는 신뢰할 수 있는 사람으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네트워크의 보안 영역은 pi의 원장에서 트랜잭션을 실행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사용자를 결정하는 글로벌 신뢰 그래프를 구성합니다.

 

즉, 다시 말해서 방패(어닝 팀)끼리 채굴 속도를 높일 수 있으며, 방패 유저 수는 5명을 채우면 방패 100%가 되며, 채굴 속도가 혼자일 때보다 2배 향상되어 더 많은 채굴을 할 수 있습니다.

 

팁, 4일이 지났는데 방패 설정을 못하신 분들은 메뉴 - Earn Pi에서 Contributor 목록에서 버튼을 눌러서 설정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파이코인 방패 하는 방법

-. 방패는 파이코인 가입 후 채굴을 시작한지 4일째부터 가능합니다. 메인화면에 방패 모양이 나타났을 때 방패 아이콘을 클릭하고 방패 인원을 리스크에 추가 하시면 됩니다. 방패가 생기는것이 중요한게 아니라, 방패 구성원, 즉 방패 인원을 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방패 인원은 최초 방패를 클릭하면 보여지는 화면 제일 하단을 통하여 구할 수 있습니다.최대 인원은 5명까지 구할 수 있으며, 5명의 인원이 모두 구해지면 "파이코인 채굴"속도가 더욱빨리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파이코인 방패 인원 모집 방법

-. 파이코인 방패 인원은 모집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파이코인 접속 후 "파인 채팅"에서 파이코인 방패를 구성할 구성원을 모집하거나 합의를 한 뒤 연락처를 주고 받으면서 자신의 주소를 주소록에 방패 구성원의 연락처를 입력해 놓아야 합니다. 연락처를 저장할 때 상대방의 연락처가 010-0000-1234 이라면 +10100001234로 저장을 해주셔야 합니다.

 

두번째 방법은 "카카오 오픈채팅"에서 위 같은 방법으로 모집을 하셔서 파이코인 방패 인원을 구성하셔도 됩니다. 구성원 모집이 다 되었으면 위에 설명 드렸듯이 구성원 인원들의 연락처를 저장을 해주시면 됩니다. 연락처 저장 시에 이름은 " 파이코인 방패 " 이런식으로 하셔도 되며, 각자 개인의 생각대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파이코인 방패 구성원 연락처 저장 시 주의사항

일반 주소록에 "파이코인 방패 인원 연락처 저장"을 하시마세요. 일반 주소록 연락처에 등록을 하시면 "무한로딩"에 빠지며, 방패 인원 등록이 안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 contact+ " 어플을 다운로드 하셔서 연락처 등록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contact+" 바로가기

 

contact+ 어플에 구성원을 등록하셨다면 "파이코인" 어플에 들어가셔서 메인화면의 방패아이콘을 누르시고 "ADD FROM CONTACTS" 즉 " 기존 파이오니어 추가하기" 버튼을 눌러 방패구성원을 찾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방패 구성원 번호옆에 "파이마크"를 확인하신 후 저장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팁, 진행하다 보면 "인증받지 않는 휴대폰 번호"라는 문구를 보게 될 것입니다.일단 함께 채굴을 시작하면 채굴은 빨라질 수 있으나, 인증을 받지 못한다면 나중에상장시에 불이익 볼 수 있으니, 가급적 인증을 받은 사람과 팀을 맺기를 권합니다.

 

현재 제 글을 보시고 "추천코드 : love9035"를 입력 하신분들은 "파이 한국채팅"에 들어오셔서 방패 인원을 구성하시면 되겠습니다.

 

 


파이코인 방패 설정 방법

-. 메인 화면의 방패 아이콘을 누르시고 연락처에서 초대하기를 하시면 됩니다. 상배방의 번호를 찾아 누르면 연락처 옆에 "녹새 파이마크"가 뜨게 되구요. 파이 마크를 확인 하신 후에 추가를 하시면 되십니다. 같은 방법으로 다른 방패 구성원들을 추가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방패 구성원 전원 KYC 인증 확인 필수

-. 파이코인 방패 구성원은 추후에 모두 KYC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그렇지 않으면 추가 속도로 얻은 코인의 양을 나중에 사용을 할 수 없습니다.지금 현재 구성원으로 추가 코인을 획득하고 있어도 추후 "KYC 인증"을 받지 않는 구성원이 있다면 그만큼의 코인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파이코인 KYC 인증이란

-. KYC 인증이란 Know Your Customers의 약자로 불법으로 코인을 구매하거나소비하지 않게 신분을 확인받는 절차를 말하고 있습니다.KYC인증은 무작위로 현재 10만명에게 인증절차를 제시한다고 합니다.인증에 필요한 여권, 신분증, 운전면허증 중에 하나를 선택하여 입력하게 되며,하지만 현재 아시아권에는 여권으로 인증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추후에는 다른 인증절차도 생길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2021년 상장 예정인 파이코인을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하세요

 

"   초대코드 -> love7982  "

 

(파이코인은 추천인 코드 사용을 의무화 하였습니다. 입력 시 1.0파이 무료지급 됩니다)

 

 

 

 

파이코인 KYC 인증받기

파이코인 KYC인증 받기는 필수, 그렇다면 KYC는 Know Your Customers의 줄임말로 한국어로 하면 "고객알기제도"라고 불립니다. 고객정보를 확인하여 자금세탁 등 불법 행위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

hellojello.tistory.com

 

 

 

 

파이코인 가입방법, 파이코인 Q&A 궁금증

파이코인 가입방법, 파이코인 Q&A 궁금증 목차 -. 파이코인 제 3세대 가상화폐 -. 파이코인 Q&A -. 파이코인 가입 및 다운로드 방법 -. 파이코인 시세 파이코인 제 3세대 가상화폐 제2의 비트코인을

hellojell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