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암호화폐

펀디엑스(Pundi x) 코인 전망 호재

by 주뉴소 2021. 3. 20.
728x90
반응형

펀디엑스(Pundi x)는 2018년 3월 8일 최조 발행하였으며, 시가총액은 2021년 3월 20일 기준 1.9조 원입니다. 총 발행한도는 259,810,708,833이며, 펀디엑스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비접촉식 지불 카드를 소매점 POS기에서 보급하는 것을 목표를 하는 플랫폼입니다.

 

펀디엑스 pundi x 코인

펀디엑스-21년-3월-20일-오후 19시-30분-시세

 

펀디엑스는 2017년 설립하여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8개 국에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자체 개발한 가상자산 결제 겸용 POS기기인 X-POS를 꾸준히 보급하면서 가상자산 결제 시장에서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또한 XOP는 0.5초 이내의 빠른 결제 속도를 지원하며, 삼성 블록체인/텔레그램 등 다양한 기업들과 협업도 동시에 진행을 하고 있는 코인입니다.

 

◇. XOP 서비스 중인 가상화폐/암호화폐 종류

  • 비트코인, 이더리움, 바이낸스 코인, 펀디엑스, 넴 등등이 있습니다.

◇. XOP 서비스 사용 중인 나라

  • 아르헨티나, 호주, 콜롬비아, 스위스, 미국 등 30여 개 국가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펀디엑스 네트워크의 빠른 확장을 위하여 펀디엑스는 오픈 소스, 오픈 스택을 기본 기조로 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인도네시아의 초기 타깃 지역에 있는 소매점에 무료 POS기 제공을 통하여 적극적으로 현지 소매점의 참여를 장려하고 있어 사용자들에게 모바일 결제의 접근성 확보 및 결제 편의성 제공으로 연결되어 보다 많은 사용자가 능동적으로 펀디엑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펀디엑스 Pundi x 전망

펀디엑스-블록체인-거래

펀디엑스는 2018년 10월 11일 이동통신사의 중계가 필요 없는 블록체인 기반의 탈중앙 분산형 스마트폰인 "엑스폰"을 개발하였다고 밝표하였습니다. 엑스폰의 경우 스마트폰 번호로 하는 것이 아니라, 블록체인 노드 주소를 통하여 전화를 걸고 문자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펀디엑스(Pundi x) POS 기기는 Xplugins를 통하여 이더리움 블록체인에 연결이 되어 있어 각각의 실제 상점들은 블록체인의 일부입니다. 사용자들은 펀디엑스 네트워크를 통하여 기기와 상점들을 연결할 수 있으며, 모든 POS 기기 및 소매점을 블록체인 생태계 안으로 유치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탈 중앙화 데이처 처리 차별

  • 펀디엑스는 파이 발과의 차별점으로 내세우는 것이 완벽한 탈 중앙화 방식입니다. 즉 한 기업을 중심으로 모든 데이터가 통제되는 페이팔과는 다르게 블록체인 기반의 분산형 네트워크를 통하여 투명한 결제 서비스 제공을 하겠다고 밝표 하였습니다.

 

◇. 블록체인 스마트폰 BOB 중심 확장

  • 위에서 말하였듯이 펀디엑스에서 계발한 엑스폰의 번호로 연락을 하는 것이 아니라 블록체인 노드 주소를 통하여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문자, 전화, 검색, 공유 등의 활도를 할 때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통하여 전송하도록 구현하였습니다. 
  • 단,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로 전환하여 일반 스마트폰처럼 사용도 가능합니다.

 

 

펀디엑스 Pundi x 호재

Pundi-POS_기기

펀디엑스의 액면병합과 자체 개발한 POS 기기를 소매점에 무상으로 공급으로 인하여 많은 소매점들의 참여가 많아질 것으로 예상되어 펀디엑스 네트워크 사용자들이 많이 생길 것으로 보입니다. 그로 인하여, 2021년 3월 20일 20시 코인 시세가 전일 대비 31.35% 상승하였습니다. 이 부분들이 작용을 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 주의사항

가상화폐는 주식보다 더욱 변동성이 강한 시장입니다. 그렇기에 완벽한 정보가 아니라면 꼭 문가와 상담을 통하여 코인 구매를 하기를 적극 권장드립니다. 

 

 

파이 코인[Pi Network] 앱 사용자 권한

비코인(bee coin) 가입방법, 추천 코드(추천인)

해외주식 실시간 시세 사이트

가상화폐 종류 / 암호화폐 종류

주식 세금 제대로 알고 주식하세요

테슬라 비트코인 시세 전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