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암호화폐

파이코인 싱가폴 홍콩 선물거래소 , 파이코인 전망 메인넷

by 주뉴소 2021. 4. 16.
728x90
반응형

파이코인이 싱가폴 거래소에 상장이 2021년 4월 14일에 되어, 활발하게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파이코인 1달러로 선물거래를 시작하였으나, 1코인당 11~12달러까지 상승하여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파이코인 개발진과의 연광성은 확인이 안 된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파이코인 가입방법 및 파이채굴 방법

파이코인-SJS선물거래소-상장

파이 코인(pi network)은 지금 현재 무료 채굴 코인중에 가장 핫한 코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SCP(스텔라 기반)의 합의 알고리즘 채굴 방식을 통하여 중앙화, 평등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파이 코인 채굴방법은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앱 스토어에서 "파이코인"을 다운로드 후 24시간마다 한 번의 클릭으로 100% 자동으로 채굴해 주는 코인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파이 코인을 채굴하기 위해서는 초대 코드" love9035 "입력이 의무화되어있으며, 입력 시 1.0파이 지급과 채굴 속도가 증가되고 있습니다. 

 

 

 

 

파이코인 싱가폴 선물거래소

파이코인-SJS-거래소

파이 코인은 2021년 4월 14일 싱가폴 거래소 (sjsbtc.com) 및 모바일 sjs홈페이지(h5.sjsbtc.com)에 상장이 되어 원활하게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현재 파이코인 선물 거래 가격은 11달러로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홍콩 거래소로 알고 있으나, 싱가폴 선물거래소 sjs에 상장이 되어 있습니다.

 

 

SJS数交所-比特币交易,加密货币交易等数字货币交易平台-WWW.SJS.COM

 

www.sjsbtc.com

  • 선물이란? 파생상품의 한 종류로 선매 후물(선매매, 후 물건 인수도)의 거래방식을 뜻 하고 있습니다. 즉, 상품이나 금융자산을 미리 결정된 가격으로 미래 일정 시점에 인도, 인수할 것을 약속하는 거래입니다.

SJS 선물 거래소 Pi1상장은 파이 코인의 기대감을 보고 합작사들과 상장하기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구체적인 디지털 거래소 플랫폼 혁신 구역은 2021년 4월 14일 13:00에 Pi선물을 온라인으로 교환하고, Pi1/USDT 거래를 개방하였으며, 그리고 이번 상기의 pi1은 선물로서 자산의 몫은 합작투자기관 및 회사로부터 온 것으로, 주망이 통증 하여 유통된 후에는 관련 거래가 자동으로 현물거래로 전환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pi1거래 :2021년 4월 14일 13:00 (UTC 8)
  • pi충전 현금 : 메인 넷이 통증 하여 유통되면 인출 가능
  • pi선물 환전 : 메인 넷이 유통되면 1:1 환전

디지털 통신사 운영진

  • 수개 소 국제역 홈페이지 (sjs.com)

 

 

파이 코인 향후 전망

파이 코인은 2019년 시작으로 2021년 현재 회원 수는 약 1천만 명 이상의 회원이 있으며, 추후 예상으로는 3천만 명이 되면 파이 코인 채굴이 안될 수 있다는 소문도 돌고 있습니다. 현재 보유 회원수만 보더라도 "파이 코인"이 핫하다는 걸 알 수 있습니

다.

 

요즘은 연령에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이 재테크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블록체인"기반에 가상화폐인 비트코인이 일본에서 나왔을 때, 초창기에는 사람들이 가상화폐라는 것에 관심 초자 보이지 않았으며, 이때 당시만 하더라도 1 코인 100원 ~ 200원 하던 게 세월이 지나면서 1개당 4,500만 원으로 값어치가 상승하였습니다

 

그리고 파이 코인 홍콩 거래소(SJSBTC.com)에서 상장 시 1달러였으나, 상장 직후 11달러까지 10배 이상 상승하였습니다. 이런 것들을 보면 파이 코인 전망은 기대를 하여도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파이 코인 초대 코드

아직 파이 코인을 시작하지 않으셨다면, 지금이라도 시작하셔서 기회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파이 코인 메인 넷 상장은 2021년 1 정식 상장을 예상하고 있으니, 아직까지 8개월이라는 시간이 있으니 늦은 것은 아닙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앱 스토어에서 "pi network"를 검색 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 시 "페이스북 or 전화번호"중 하나로 가입이 가능하며, 이름을 작성하실 때는 꼭 여권상 이름을 적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파이 코인은 초대 코드"love9035"를 입력하지 않으면 채굴을 하실 수 없으니, 초대 코드를 꼭 입력하시길 바랍니다. 초대코드 입력 시 1파이와 채굴 속도가 증가합니다.

 

파이코인 가입방법에 대해 더욱 자세한 사항은 링크를 첨부하였으니,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파이 코인은 상장 전에 미래 전망의 투자를 공짜로! 그것도 누구나! 시간 투자 없이 할 수 있으며, 엄청난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무료 투자상품입니다.

 

 

도움되는 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