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투자자들은 "애플(Apple), 아마존(Amazon)" 주식에서 인생을 바꾸는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 주식에 상당한 돈을 투자하지 않는 한 더 이상 그 주식에서 인생을 바꿀 수 있는 수익을 내지는 못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주류가 되기 전에 큰 기회에 투자를 하기만 바라지만, 다른 투자자들은 행동으로 움직였습니다.
큰 투자가 되기 전에 큰 투자처를 찾아
우리는 휼륭한 투자 기회를 평가하는 가장 쉬운 방법을 압니다. 이미 어떤 주식이 승자였는지 알고 있었으며, 몇 년 전에 그 주식에 투자만 했다면"이라고 항상 말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첫 글에서 이야기 하여듯이 주류가 되기 전에 큰 기회에 투자하기를 바라기만 하지, 투자는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투자자들은 투자가 되기 전에 큰 투자를 미리 하여 그에 따라 움직임을 살펴봅니다. 그로 인하여 일부 투자자들은 "애플(Apple), 아마존(Amazon)"와 같은 주식으로 인생을 바꾸는 수익을 거뒀습니다.
예를 들어, 게임스탑(GameStop)이 지금까지 1,784$ 증가하였습니다. 주식은 이면에 있는 감정과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움직임 및 보는 방식에 따라 주당 1,000달러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임스탑(GameStop)이 올해 추가로 1,784% 상승하는 것은 아닙니다.
게임스탑이 두배, 세배, 더 이상 갈 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스탑(Gamestop)가 추가로 1,784% 상승하려면 4천억 달러의 회사가 되어야만 가능합니다. 현재 게임스탑(GameStop)의 가치는 220억 달러입니다.
- 주식의 시가 총액이 높을수록 수익률을 달성하기가 어려워지는 법칙이 있습니다.
누구보다 먼저 좋은 주식/코인 찾는 방법
그 누구보다 먼저 두 배가 되는 주식/코인 찾는 단계는 사람들이 90년대 말과 2000년대 초에 애플과 아마존 같은 주식을 어떻게 알아차렸는지 스스로에게 질문을 해보는 것입니다. 당시에 사람들이 "애플(Apple)과 아마존(Amazon)을 투자하기 전에 무엇을 분석하고 파악했는지 알아야 합니다.
1995년 12월 아마존은 하루 평균 사이트 방문자 수가 약 2,000명 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1997년 3월 아마존 사이트 하루 방문자수는 약 80,000명의 방문자로 늘었습니다. 이는 2년 이내에 아마존 사이트를 방문하는 하루 방문자 수가 3,6% 증가한 것입니다.
책을 판매하는 회사의 눈에 띄는 매출 성장과 하루 방문자의 성장. 이는 아마존에서 포장하기 가장 쉬운 품목 중 하나였기에 책으로 시작을 하였다고 합니다. 아마존 회사는 이미 많은 잠재적인 촉매체와 함께 성장 모드에 있었으며, 인터넷의 성장으로 또한 아마존의 주요 촉매체가 되었습니다.
1995년부터 1999년까지 인터넷 사용은 1,600만 사용자에서 2억 4,800만 사용자로 증가로 인하여 인터넷에 대한 성장이 과도하게 발전하는 것이 일반적이었습니다.
이렇게 아마존 회사를 이해하고, 회사에 대한 정보를 제대로 읽으면서 고성장 수치를 결합할 수 있다면 투자를 해야 한다는 것을 분명하게 아실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지금의 우리는 정확한 정보보다 누군가의 이야기 속에서 해답을 찾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제일 문제이며 그 누구보다 먼저 좋은 투자를 할 수 없는 제일 큰 이유가 되겠습니다.
훌륭한 투자 기회
휼륭한 투자 기회는 정말 많이 온다는 걸 느끼지만 투자에 대한 자신감과 제대로 된 정보가 없기에 그저 지켜보기만 합니다. 떨어지면 안 사귈 잘했다고 안도하며, 올라가면 투자를 하여야 했다고 후회를 하고 있습니다. 좋은 주식은 정말 생각하지도 못한 곳에서 발견을 할 때가 많이 있습니다.
뉴스 기사, 블로그, 뉴스, SNS, 댓글 등 사람들이 언급하는 곳에서 객관적으로 보시길 바랍니다. 그중에서 나의 포트톨 리오에 가장 적합한 회사를 결정하기 위해 조사를 하셔야 합니다. 그 누구보다 제대로 된 회사 정보를 뽑아내야 하며, 위에서 말한 아마존(Amazon) 회사처럼 회사의 숫자를 자세히 들여다보세요.
모든 분석은 숫자로 시작되며 숫자로 끝이 납니다. 숫자에서 회사의 성장 이야기와 회사의 과거 결과를 더 이해할 수 있으며 앞으로 미래까지 볼 수 있는 것이 숫자입니다. 또한, 회사가 아직 수익이 생기지 않는 경우에는 회사의 손실을 줄이고 수익을 높이는 방법이 있는지 알아보셔야 합니다.
아마존 회사가 초기에 그랬던 것처럼, 아마존은 처음에는 매출이 증가하더라도 손실을 좁히지 않았습니다 또한, 단기적으로 아마존의 손실은 사업에 투자하였기 때문에 수익이 증가하면 사업이 점차 확대가 되는 변화를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 회사가 지난 몇 년 동안 수익을 15~20% 이상 늘렸다면 잠재적인 투자를 해도 좋을 수 있으며, 수익의 증가를 살펴본 후 주식의 비율 확인도 해보세요
도움되는 링크모음
'금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채무통합 대환대출 절차 방법 자격 조건 (0) | 2021.03.31 |
---|---|
카카오 주가 액면분할일 기준일 시기 호재 주가 이유 (0) | 2021.03.30 |
KTH 주가 전망 KT 콘텐츠 투자 수혜주 (0) | 2021.03.24 |
상속세 납부기한 납부방법 (0) | 2021.03.14 |
주식 기초 공부 Part2 - 기업의 가치 평가(ROE,PER,EV,PBR) (0) | 2021.03.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