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암호화폐

파이코인 지갑, Pi Wallet 소개서 발표, 모바일 지갑

by 주뉴소 2021. 4. 5.
728x90
반응형

Pi Wallet(파이 지갑)은 현재 데스크톱 소프트웨어를 통하여 파이코인 지갑을 액세스 할 수 있으며, 모바일 버전의 경우는 Pi 앱 홈 화면에 새로운 발표가 될 때까지 기다려 달라는 공지가 있었습니다. 또한 파이 월렛이라고 주장하는 가짜 앱을 조심하라는 공지도 있으니, 사칭이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 꼭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더욱 자세한 건 아래의 내용을 확인 바랍니다.

 

 

 

Pi Wallet, 파이 지갑 소개

파이코인-테스트-지갑-시행

Pi Wallet 소개 Pi Wallet은 현재 Pi Node Desktop 소프트웨어를 통해 모든 파이오니아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Pi 지갑을 만들려면 누구나 node.minepi.com에서 Node 데스크톱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컴퓨터에 데스크톱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사이드 메뉴에서 지갑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지갑이 포함 된 Pi Desktop 인터페이스를 사용하기 위해 블록체인 노드를 실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지갑의 모바일 버전은 현재 iOS 및 Android 스토어에서 검토 중인 새로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내에 있으며 검토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며칠 안에 완료됩니다. 모바일 버전을 선호하는 경우 Pi 앱 홈 화면에 새로운 모바일 앱 릴리스가 발표 될 때까지 며칠 동안 기다리십시오. 파이 월렛이라고 주장하는 가짜 앱을 조심하세요.

 

Pi Wallet을 소개하기 위해 암호 화폐 지갑이 무엇인지 간단히 살펴볼 가치가 있습니다. 암호 화폐 지갑은 기본적으로 '키'쌍, 즉 공개 주소와 비밀 암호 (또는 비밀 키)입니다. 블록체인에서 거래하려면 지갑 주소를 다른 사람과 공유해야 하지만 암호는 자산을 이동하는 데 필요한 은행 계좌의 비밀번호와 같으므로 비밀로 유지해야 합니다.

 

오늘날 Pi Wallet의 출시는 Pioneer가 지갑 주소와 암호를 생성하도록 초대되었음을 의미합니다.

 

 

파이코인 암호화폐 지갑

Pi 지갑은 여러 블록체인에서 지갑 주소를 생성하고 동일한 암호를 사용하여 이러한 블록체인에서 서로 다른 암호화 자산을 보유할 수 있지만 처음에는 Pi 자산에만 집중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Pi Testnet 블록체인에만 연결되어 있으므로 테스트 목적으로 만 Test-Pi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메인 넷이 3 단계에서 시작되면 동일한 Pi 지갑이 Pi 메인 넷과 연결될 수 있으므로 당시 채굴 한 실제 Pi를 보유 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넷 단계에 있기 때문에 지갑을 포함한 모든 것을 개선하는 것이 목적이므로 메인 넷으로 이동하기 전에 모든 사람에게 Test-Pi로 지갑을 완전히 재설정하도록 요청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파이오니아는 메인 넷이 활성화되기 전에 선택에 따라 지갑을 재설정 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암호 화폐 지갑은 귀하의 암호 / 비밀 키 또는 지갑의 자산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다른 사람이 있는지 여부에 따라 보관 및 비 양육권 지갑으로 분류됩니다.

 

Pi 월렛은 비 양육권 월렛입니다.

Pi 서버는 비밀 키나 암호에 액세스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사용자 친화적이고 초기 테스트 파이오니어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Pi Wallet 비밀 키는 "Passphrases ''라고하는 더 읽기 쉬운 단어 목록으로 표시됩니다. 비밀 키는 암호에서 동적으로 파생될 수 있으므로 실제로 비밀 키를 저장하지 않고 암호만 저장하면 됩니다.

 

안전한 보관을 위해 파생 된 비밀 키 대신 암호를 사용하면 사람이 기록할 때 실수할 가능성이 줄어들고 동시에 비밀 키 자체와 동일한 수준의 보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조만간 출시 될 Pi Wallet의 모바일 버전에서 휴대폰에 생체 인증 (지문 또는 얼굴 인식)이 있으면 암호가 휴대폰에 안전하게 저장되고 지문 또는 FaceID를 통해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또는 데스크톱 버전의 지갑에서는 다른 사람이 이를 저장하기 위해 액세스 할 수 없기 때문에 안전한 곳에 복사하여 저장해야 합니다.

 

 

Test-pi / test-π 가짜, 실제 파이 코인이 아니다.

 

비 양육권 암호 화폐 지갑은 사람들에게 자기 주권 혜택을 제공하지만, 모든 암호화 자산 보유자에게 어려운 문제는 비밀 키나 암호를 잃어버리는 경우 인 계정 복구 문제입니다. Pi Wallet은 비 양육권 지갑이며 앞으로도 비 양육권 자산을 유지하면서 보안 서클의 일부를 활용하여 어려운 계정 복구 문제를 해결하는 메커니즘을 혁신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메커니즘은 이후 버전의 지갑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파이 월렛이 생성된 후 파이 테스트 넷 수도꼭지는 테스트 넷에서 테스트 파이와의 거래를 테스트할 수 있도록 100 개의 테스트 파이로 시작합니다.

 

 

또한, Test-Pi (또는 test-π)가 실제 Pi가 아니라는 점을 강조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실제 파이의 거래를 가능하게 하지 않습니다.

 

Test-Pi는 Pi Testnet에서 트랜잭션을 테스트하기 위한 목적으로 만 사용되며 가치가 없습니다. 테스트의 일환으로 Testnet이 주기적으로 재설정되므로 지갑의 Test-Pi 잔액이 재설정될 수 있습니다. 현재 Pi의 판매는 승인되지 않았으며 서비스 약관을 위반하여 계정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도움되는 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