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암호화폐

크립토닷컴체인 코인 시세 호재 전망 메인넷 출시

by 주뉴소 2021. 3. 22.
728x90
반응형

크립토닷컴체인(CRO)코인은 디지털 자산을 이용한 온라인 결제 플랫폼이며, 어디서든 어떤 디지털 자산으로도 무료로 대금을 지불하고 지불받는 최상의 방법을 제공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디지털 자산 사용에 대한 금전적 인센티브 제공, 상인에게 거래 비용 무료, 분산화된 거래 처리 프로토콜 등을 제공합니다.

 

크립토닷컴체인 코인 호재 메인 넷 출시

크립토닷컴체인-메인넷-출시
크립토닷컴체인-코인-메인넷-출시

메인 넷 출시일은 2021년 3월 25일이며, 탈 중앙화 정신에 따라 메인 넷은 Crypto.org 코인(CRO)을 기본 통화로 사용하는 Crypto.org 체인으로 출시됩니다.

 

Crypto.org체인은 공개, 오픈 소스 및 무허가 블록체인으로 블록체인 기술의 대량 채택을 촉진하는데 도움이 되는 공공재로 설계된 분산형 네트워크입니다. 2년 이상의 연구개발, 2개의 테스트 넷(Thaler 및 Croeseid) 및 성공적인 Mainnet Dry-Run Competition(CrossFire)에 이어 Crypto.org체인이 출시될 준비가 되었으며, 전 세계에서 3,000개가 넘는 검증자 신청서 접수되었으며, 4주 만에 2억 7,500만 건 이상의 거래가 처리되었습니다.

 

메인 넷 출시에 수백 명의 검층자가 참여할 것으로 예상되며, 수백만 명의 개발 사용자가 DeFi지갑을 사용하여 위임된 지분 증명 모델을 통해 네트워크 보안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하여 크립토닷컴체인 코인에 기대치는 상승할 것으로 보입니다. 

 

 

Crypto.org Chain은 퍼블릭 블록체인, 오픈 소스 및 무허가 블록체인으로 지불, DeFi 및 NFT와 같은 사용 사례를 통하여 블록체인 기술의 대량 채택을 유도하는데 도움이 되는 공공재로 설계된 고속 및 낮은 수수료로 완전히 분산된 네트워크입니다.

 

크립토닷컴체인 코인 가상 카드

크립토(Crypto) 코인은 유럽에서 가상 카드를 사용을 발표하였습니다. 크립토(Crypto)코인 앱 사용자는 Crypto.com Visa 카드를 신청하고 승인되면 실제 카드가 도착하기 전에 온라인 구매를 할 수 있으며, 기존 카드 소지자는 실물 카드를 제시하지 않아도 LoungKey™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크립토 가상 카드는 점차 다른 사용자에게 출시될 예정이며 더 많은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발표하였습니다.

 

크립토닷컴체인코인 파트너십

크립토코인-Chainalysisis-파트너쉽-체결
크립토-닷컴-체인-코인-과-Chainalysis-파트너쉽-체결

2021년 3월 25일 출시 발표 이후, 블록체인 분석 분야의 선두주자 "Chainalysis"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으며, 이 파트너십은 블록체인에서 사이버 범죄 활동을 주 모니터링하고 조사하도록 설계된 Chainalysis의 업쳬 선도적인 규정 주순 및 위험 관리 소프트웨어 활용하여 크립토(Crypto) 코인 네트워크의 보안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조사 소프트웨어 인 Chainalysis Reactor는 크립토(Crypto) 전체에서 디지털 포렌식, 감사 관행 및 규정 준수 제어를 지원하며, 조사자는 Reactor를 사용하여 의심스러운 활동을 더 깊이 파고들어 암호화폐 흐름의 향상된 시각화를 3단계로 개선하여 생태계에서 기업과 사용자를 보호할 수 있으며, 탐색하고 조사하고 조치를 취할 수 있어 더욱 보안에 확보한 거 같습니다.

 

 

오늘은 크립토닷컴체인코인을 알아보았는데요. 코인의 전망은 좋은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 정보만으로 코인을 덥석 투자를 하기엔 너무 위험부담이 있으니, 항상 말씀드리지만 코인 전문가와 해당 코인 상담을 통하여 투자를 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크립토(Crypto) 코인 전망은 좋아 보이지만 가상화폐/암호화폐는 변동성이 너무 크기에 무턱대도 투자를 하기엔 위험부담이 있어 말씀드리는 겁니다.

 

 

비트코인 시세 향후 전망 분석

비트토렌트 BitTorrent 코인 호재 전망 P2P 파일 공유 플랫폼

블록체인(blockchain) 원리 기본 개념 알아보자

펀디엑스(Pundi X) 코인 토큰 재편성 액면병합

엠블코인 시세 전망 테슬라

펀디엑스(Pundi x) 코인 전망 호재

부동산 수수료(전세,매매,월세,상가,토지) 계산기

종합소득세 세율 계산방법

실비보험 정리

파이코인 가입방법, 파이코인 Q&A 궁금증

해외주식 실시간 시세 사이트

가상화폐 종류 / 암호화폐 종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