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암호화폐

앵커코인 호재 전망 1분기 주요 계획

by 주뉴소 2021. 3. 26.
728x90
반응형

앵커 코인은 블록체인의 분산형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 프로젝트입니다. 즉, 컴퓨팅 파워를 이용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공유경제 환경을 만들어 저렴한 가격으로 클라우드 환경을 제공하며, 멀티 체인 플라스마 기술을 이용하여 검증에 필요한 최소한의 데이터만 메인 체인과 동기화하여 블록 사이즈를 줄임으로써 속도 향상 및 가스 비용을 절감하고, 하위 체인에서 스마트 계약 기능을 수행하여 보다 낮은 비용으로 클라우드 컴퓨팅 환경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앵커(Ankr) 2021년 1분기 주요 계획

Ankr-2021년-1분기-계획

앵커(Ankr)는 2020년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비정상적인 몇 달 동안 다양한 신제품 출시한 후 가까운 장래에 앵커의 우선순위가 무엇인지에 대한 명확한 그림을 제공하기 위해 2021년 1분기 앵커(Ankr) 주요 계획을 발표하였습니다. 2021년은 앵커(Ankr)와 우리 생태계에 매우 바쁘고 흥미로운 한 해가 될 것입니다.

 

또한, 작년에 출시 한 제품을 하나의 제품군으로 통합하는데 집중한 것이며, 서비스는 다른 문제에 다룰 수 있지만 핵심 원칙은 앵커(Ankr)의 Web3와 관련이 있으며, 기본적으로 앵커의 모든 서비스는 제품군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개별 범주로 나뉘고 있습니다.

  1. 인프라 서비스 : 스테이 킹 노드, API 서비스 및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2. Eth2 스에티킹 및 향후 출시될 신제품과 같은 DeFi 솔루션

 

Ethereum 및 Polkadot 솔루션 확장

Ethereum은 블록체인 중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Ethereum2.0이 PoS모델로 전환 및 마이그레이션 됨에 따라 더 많은 사용자 및 개발자 활동을 끌어들일 것으로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하나의 네트워크 2021년에는 Polkadot이 더욱 성공적인 한 해를 보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파라체인 경매, DOT 및 KSM 스테이 킹과 같은 대규모 이벤트도 준비 예정이며, Polkadot 및 Substrate 기반 생태계 참여자에게 모든 관련 서비스 또한 제공할 계획이며, Ethereum 및 Polkadot 노드의 원 클릭 배포를 위한 인프라 작업을 계속하는 동안 더 나은 사용자 경험과 액세스를 위해 전용 API 서비스를 통해 개발자를 위한 위순 API 액세스 또한 확장할 계획입니다.

 

 

ANKR 및 aETH 사용 사례 추가

ANKR 토큰에 대한 거버넌스 사용 사례를 개선하고 확장하는 동시에 다양한 거래소 및 DeFi플랫폼에서 주로 aETH인 앵커 코인 관련 토큰의 개발, 유동성 및 수익 전략을 인센티브 화하는 데 중점을 둘 것이며, 2020년은 토큰의 기초가 되는 해였다면 2021년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이용이 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추며, 분산된 인프라의 맥락에서 앵커(Ankr)와 aETH의 핵심 자산을 만들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aETH는 Ethereum 2.0 네트워크의 즉각적인 유동성을 가능하게 하는 합성 보상 보유 채권 자산이라고 앵커(Ankt)는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즉, 스테이 킹 된 ETH와 향후 스테이 킹 보상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앵커 코인

2021년 앵커 코인 주요 계획에 말씀드렸습니다. 앵커 코인은 이야기하였듯이,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분산 클라우드 서비스에 사용되는 코인이며, 거래 중인 코인중에서 앵커(Ankr) 코인과 비슷한 코인은 비트토렌트와 비슷한 개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앵커(Ankr) 코인은 컴퓨팅 파워를 타인에게 대여하는 방식을 통해 공유경제를 지향하고 개인들은 공유 활동을 통하여 수익 창출이 가능한 시스템이며, 작업 증명(PoW)의 중앙화 및 채굴자에 대한 보상의 한계를 극복하고 공유 클라우드 컴퓨팅 모델에 적합한 PoUW(Proof-of-Useful-Work) 알고리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존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많은 유지비용 및 인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대기업들이 주로 이루어져 있으나, 앵커는 이러한 구조에 대항하기 위하여 블록체인을 활용하여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고 사용자에게 저렴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출범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최근 블록체인 업계에서 확장성과 속도가 트렌드가 된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이더리움 네트워크"의 전송 지연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런 문제점들로 인하여 다양한 대인이 제시되었으며, 앵커(Ankr) 코인 역시 플라스마 사이드체인 기술을 이용하여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고 있는 블록체인 프로젝트입니다.

 

코인/주식 투자는 실전입니다. 투기로 생각하시고 접근을 하시면 안 되며, 누구의 추천으로도 투자를 하시면 위험합니다. 혹 정말 전문가 수준의 지인이라면 정말 축복받은 분이지만, 그게 아니라면 추천으로 인하여 낭패를 볼 수 있는 위험도 감수하셔야 합니다. 그렇기에 코인/주식에 대한 정보 및 차트에 대해 모르겠으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셔서 진행하는 것도 현명한 투자방법임을 꼭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도움되는 링크모음

 

 
반응형

댓글